상단여백
기사 (전체 258건)
[백화점·마켓] 세븐일레븐, 중소기업 판로 확대 나서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지난 23일 서울 목동에 위치한 중소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에서 우수 중소기업 상품에 대한 '구매 상담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은 중진공과 함께 중소기업의 우수 상품을 발굴하고 판로확대를...
임현지 기자  |  2017-11-24 13:04
라인
[백화점·마켓] 이베이 e-마케팅페어, 최초 농아인 판매자 특별상 수상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청각장애 판매자가 국내 최대의 지역경제활성화 시상식에서 특별상을 수상해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베이코리아가 지난 22일 진행한 '제 9회 대한민국 e-마케팅 페어'에서 '위트라이프'라는 이름으로 오픈마켓 판매를 하는 농아...
임현지 기자  |  2017-11-24 13:02
라인
[백화점·마켓] 김치로 사랑 전해요…롯데마트, '1만포기 김장' 봉사 진행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샤롯데 봉사단이 김장철을 맞이해 11월 봉사 테마를 '사랑의 김장행사'로 선정하고 '1만포기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해 5년 연속 진행하는 1만포기 김...
임현지 기자  |  2017-11-21 11:14
라인
[백화점·마켓] 대세 중의 대세 '오버액션토끼' 협업 잇따라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인 '오버액션토끼'의 인기가 고공행진하고 있다. 이에 식음료와 의류 등 협업 제품도 쏟아져 나오고 있다.오버액션토끼는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과 라인 등이 출시한 이모티콘으로 점으로 찍힌 눈...
임현지 기자  |  2017-11-20 08:36
라인
[백화점·마켓] 세븐일레븐, 배달의민족과 O2O시장 개척한다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세븐일레븐이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과 함께 O2O(Online to Offline) 기반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협약...
임현지 기자  |  2017-11-15 16:03
라인
[백화점·마켓] 수능기간 매출 가장 많이 오픈 품목은 '핫팩'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대학수학능력시험 전날과 당일 편의점에서 매출이 가장 많이 증가한 상품은 핫팩으로 나타났다.GS25가 지난해 수능 전날과 수능 당일 판매 자료를 분석한 결과 전 주 같은 요일 대비 핫팩이 400.3%, 384.7%로 가장 많이...
임현지 기자  |  2017-11-15 10:29
라인
[백화점·마켓] '광군제 매직' 이끈 AI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알리바바가 AI(인공지능)와 로봇 등 4차 산업혁명 기술을 적극 활용한 것이 이번 '광군제(光棍節·11월11일)' 성공의 견인차 역할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최대 ...
임현지 기자  |  2017-11-14 14:36
라인
[백화점·마켓] 사드 해빙 분위기 속 '광군제'…국내 유통업계 '웃었다'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국내 유통업계가 중국 광군제(光棍節·11월11일) 효과를 누렸다. 광군제 기간 백화점과 면세점, 중국인 대상 온라인 쇼핑몰 등의 매출이 지난해 대비 큰 폭으로 상승했다. 사라졌던 한류스타의 광고도 중국 온라인 사이트에 재등장...
임현지 기자  |  2017-11-14 09:30
라인
[백화점·마켓] 수능 특수 잡아라…유통업계 마케팅 열전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유통업계가 오는 16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차별화된 제품 출시를 통해 이색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건강기능식품부터 심신 안정을 위한 디퓨져와 차, 시험장 필수품인 아날로드 시계 등을 선보이며 수능 특수 잡기에 돌입했다....
임현지 기자  |  2017-11-13 09:23
라인
[백화점·마켓] 코리아세일페스타 성적표…전년동기比 5.1% 증가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올해 '2017 코리아세일페스타'의 매출액이 지난해 동기 대비 평균 5.1% 증가했다.산업통상자원부(이하 산업부)는 지난 9월 28일부터 지난달 말까지 약 한 달간 열린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주요업체(100개사) 매출이 10...
임현지 기자  |  2017-11-10 13:03
라인
[백화점·마켓] 김치냉장고 대세는 '스탠드형'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스탠드형 김치냉장고의 판매량이 매년 큰 폭으로 오르며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넓은 저장공간과 식품을 꺼낼 때 허리를 굽힐 필요가 없다는 것이 장점으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롯데하이마트는 최근 3년간 판매된 김치냉장고 매출액 가...
임현지 기자  |  2017-11-10 12:22
라인
[백화점·마켓] 모바일 쇼핑, 5060세대가 주도 한다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모바일쇼핑 이용이 편리해지면서 50∼60대 소비자가 급증했다. 이에 이마트몰의 전제 매출 중 모바일 쇼핑 비중이 지난달 처음으로 70%를 돌파했다. 9일 이마트몰에 따르면 지난 1월∼10월 쇼핑고객을 분석한 결과, 모바일 쇼...
임현지 기자  |  2017-11-10 09:22
라인
[백화점·마켓] 기다렸노라…'유커의 귀환'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오는 11일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광군제(光棍節·솔로데이)'를 맞아 이를 겨냥한 온라인 할인 행사와 이벤트가 마련되는 등 국내 유통업계가 다시 유커(遊客·중국인 관광객) 맞을 채비에...
임현지 기자  |  2017-11-07 08:43
라인
[백화점·마켓] 롯데마트, 샐러드족 위해 '트리벨리 파프리카' 판매 실시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롯데마트가 신품종 이색 파프리카인 '트리벨리 파프리카'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트리벨리 파프리카는 일반 파프리카의 당도가 평균적으로 4∼5brix인 것에 비해 4brix정도 높은 8∼9brix이며, 아삭...
임현지 기자  |  2017-11-06 13:03
라인
[백화점·마켓] B2B에서 B2C로…생활가전 브랜드 소비자 '직접' 공략 나선다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B2B(Business to Business·기업과 기업 간 거래)를 토대로 사업을 진행하던 생활가전 브랜드가 B2C(Business to Consumer·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로 눈을 돌리고 있다. 까다롭고 꼼꼼한 구매자...
임현지 기자  |  2017-11-02 14:5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