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1,580건)
[식음료] ‘밀키스’출시 28년만에 국내 누적 매출 1조원 돌파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우유탄산음료 브랜드 ‘밀키스’가 출시 28년만에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 23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1989년 4월에 선보인 밀키스는 지난해 말까지 국내 기준 1조 137억원, 해외수출 기준 1425억원...
송호길 기자  |  2017-02-23 12:41
라인
[식음료] 청정원, '햇살담은 염도 낮춘 발효다시마 간장' 출시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대상 청정원이 프리미엄 저염간장, '햇살담은 염도 낮춘 발효다시마 간장'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청정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건강을 생각해 나트륨 섭취를 줄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일반 간장보다 염...
송호길 기자  |  2017-02-23 12:40
라인
[식음료] SPC그룹, 중국에 제과제빵 교육센터 오픈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SPC그룹은 중국 상하이에 현지 제과제빵 기술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시설인 ‘SPC베이킹센터’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SPC베이킹센터 오픈은 중국에 진출한 파리바게뜨의 점포 증가 및 가맹사업 확대에 따라 보다 체계적인 전문...
송호길 기자  |  2017-02-23 12:40
라인
[식음료] SPC삼립, 그릭슈바인 BBQ 홈세트 판매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SPC삼립이 운영하는 육가공 전문 자회사 그릭슈바인이 ‘홈앤쇼핑’을 통해 ‘그릭슈바인 BBQ 홈세트’를 24일 오후 11시 10분부터 1 시간 동안 한정 판매한다. ‘그릭슈바인 BBQ 홈세트’는 돼지 앞다리를 맥주에 삶고 겉...
송호길 기자  |  2017-02-23 12:40
라인
[식음료] 하이트진로, 요식업종사자 자녀 장학생 선발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하이트진로가 요식업 종사자 대학생 자녀들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선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생 선발은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강원도 등 총 4개 지역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요식업 종사자 자녀들을 대상으로 진행할...
송호길 기자  |  2017-02-22 10:45
라인
[식음료] SPC삼립, ‘과일 제리뽀’ 3종 출시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SPC삼립이 탱글탱글 상큼한 젤리 ‘과일 제리뽀’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과일 제리뽀’는 1983년 출시 후 30년 넘게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아온 ‘제리뽀’에 과육을 넣은 제품이다. 투명하고 탱글한 젤리와 함께 ...
송호길 기자  |  2017-02-22 10:33
라인
[식음료] SPC삼립, ‘하이면 우동’ 노원점, 양재역점 오픈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SPC삼립이 우동 전문매장 '하이면 우동' 노원점과 양재역점을 연이어 열었다고 21일 밝혔다.'하이면'은 1974년 출시 이래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을 사용해 담백한 맛과 간편한 조리법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SPC삼립의 면 전문 브랜드다. SPC삼립은 지난해 3월 하이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송호길 기자  |  2017-02-21 11:08
라인
[식음료] 표·바코드 개선…식품정보 알기 쉬워진다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식품 표시사항을 주요 원재료 및 유통기한 등 필수정보는 표로 표시하고 나머지 정보는 포장지에 표시된 바코드로 자세히 볼 수 있도록 하는 시범사업을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대상 품목은 과자와 컵라면...
송호길 기자  |  2017-02-20 16:49
라인
[식음료] 교촌치킨, 가맹점 교육 시스템 '아띠' 제도 만족도↑
[일간투데이 이인규 기자] 국내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는 전국 가맹점 품질 향상을 위해 찾아가는 교육시스템인 '아띠'제도를 활성화 한다고 17일 밝혔다.'아띠'는 순 우리말로 친구라는 의미다. 본사가 직접 가맹점 현장에...
이인규 기자  |  2017-02-18 15:02
라인
[식음료] 공차, 딸기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공차코리아가 봄 신메뉴 출시를 기념, 소비자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공차는 딸기 3종 신메뉴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HOT·ICE) ▲딸기 밀크티 ▲딸기 크림 스무디 중 한잔을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 '공...
송호길 기자  |  2017-02-17 13:04
라인
[식음료] 영국 할인 식료품 시장 점유율 '급증'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최근 영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식료품 할인점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DMC 미디어는 최근 '영국 할인 식료품의 시장 점유율 점점 높아지고 있어' 보고서를 통해 "최근 영국 식료품 매장인 알디(Aldi)와 동종 업계...
송호길 기자  |  2017-02-17 08:44
라인
[식음료] 한국야쿠르트·오리온, '커피 디저트' 세트 출시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오리온과 한국야쿠르트가 공동으로 '콜드브루by 바빈스키(이하 콜드브루)'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20일 선보이는 디저트 상품은 오리온의 '마켓오 디저트 생브라우...
송호길 기자  |  2017-02-16 14:32
라인
[식음료] 식음료 장수 키워드, “확대, 혼자, 협업"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최근 식음료 업계에서 활발한 장수 제품들의 변신은 ‘E.S.C.’라는 키워드로 요약된다. ‘E.S.C.’는 확대(Expanded), 혼자(Single), 협업(Collaboration)의 이니셜 약자다. 스테디셀러에 트렌디한...
송호길 기자  |  2017-02-16 10:01
라인
[식음료] 롯데제과, ‘스위트팩토리’ 누적관람 인원 30만명 돌파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어린이를 위한 과자생산 체험학습 현장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는 롯데제과 ‘스위트팩토리’가 누적 관람 인원 30만명을 돌파했다. 롯데제과는 14일 오후 2시 방문객 중에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에 거주하는 서민정 씨(가족)가 ...
송호길 기자  |  2017-02-15 13:17
라인
[식음료] 美 밸런타인데이 관심 시들…지출 3년 만에 감소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미국에서 연인에게 사랑을 전하는 날인 밸런타인데이에 대한 관심이 점차 시들해지고 있다. 이날을 위한 지출뿐만 아니라 기념할 계획이 있는 소비자들의 비중도 줄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DMC미디어는 최근 발표한 '2016년 대비...
송호길 기자  |  2017-02-14 15:5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