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들이족을 겨냥 리뉴얼 제품들, ‘석수’ ‘아넷사 퍼펙트 에센스 선스크린 A+N’ ‘G1’(좌로부터).

야외활동 겨냥…리뉴얼 제품 출시 줄이어
먹는샘물‧패션 워킹화‧선크림 등 다채로워


[일간투데이 강근주 기자] 녹음방초의 계절이 성큼 다가오면서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기존 제품에 성능과 디자인을 야외활동에 적합하게 가미한 리뉴얼 제품들이 이들 나들이족을 유혹하고 있다. 먹는샘물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워킹화,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는 선크림까지 리뉴얼한 나들이용 제품은 잇따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야외활동에서 한 손에 들고 다니기 편하도록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한 먹는샘물 ‘석수’ 리뉴얼 제품을 내놓았다. 리뉴얼 ‘석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휴대성을 높이고 건강하고 깨끗한 물의 이미지를 담은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용기 제작 후 제품 주입까지 하나의 기계로 연결되는 논스탑 시스템과 2중 클린룸을 적용해 품질 관리를 한층 더 강화한 점이 눈에 띈다.

아식스 코리아는 화려해진 색상과 보다 더 부드러워진 착화감으로 자유로운 야외활동을 도와 줄 워킹화 ‘G1’을 새롭게 선보였다. G1은 다양한 컬러의 색상과 디자인으로 어떤 패션에나 쉽게 어울리며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인솔 아래 부분의 스폰지 적용 면적을 확대해 안정성을 높이고 운동화 무게도 가벼워져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편이다.

시세이도는 자외선 차단효과는 물론 간편한 클렌징으로 야외활동에 적합한 ‘아넷사 퍼펙트 에센스 선스크린 A+N’을 리뉴얼 출시했다. 크리미한 젤 타입인데 피부에 닿으면 액체 타입으로 녹아 촉촉하게 스며드는 신개념의 트랜스포밍 제형이 특징이다. 또한 슈퍼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8시간 동안 촉촉하게 보호해준다고 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