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 개별상담 통해 전문적 맞춤컨설팅 제공

▲ 드롭탑_전국 순회 가맹사업설명회.
[일간투데이 강근주 기자]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오는 23일부터 2차 전국 순회 가맹사업설명회를 연다.

이번 설명회는 올 3월에 실시한 1차 전국 순회 가맹사업설명회에서 연일 매진사례를 기록하며 열화와 같은 반응에 힘입어 열리게 됐다. 설명회에선 드롭탑의 맞춤형 토탈 서비스, 매장 운영 노하우 등을 소개하고, 커피전문점 및 창업 시장의 동향과 전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희망자를 대상으로 1대1 개별 상담을 실시해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한편 드롭탑 매장투어와 메뉴 시식도 가질 예정이다. 외부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한 상권 분석 및 상권 심의 시스템 등 점포 매출 극대화 전략도 소개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23일 서울 드롭탑 본사를 시작으로 30일 부산(센텀사이언스파크빌딩 4층), 5월7일 대구(인터불고엑스코호텔 3층), 5월14일 대전(유성리베라호텔 14층), 5월21일 전주(코아리베라호텔 기린홀)에서 개최한다. 김형욱 드롭탑 전략기획본부장은 “희망자가 많은 만큼 앞으로도 전국 순회 가맹사업설명회를 연중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드롭탑은 가맹점수 기준으로 연평균 150% 이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업계 최초 스마트 카페 솔루션을 선보이고, 해외 가맹사업을 시작하는 등 업계를 리드하는 적극적인 행보에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