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전국 수도권
구리 ‘갈매 더샵 나인힐스’ 관심집중…브랜드ㆍ상품ㆍ가격 3박자
  • 이종태 기자
  • 승인 2014.04.30 17: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고객들이 포스코 ‘갈매 더샵 나인힐스’ 모델하우스를 둘러보고있다.

[구리=일간투데이 이종태 기자] 구리 ‘갈매 더샵 나인힐스’ 수요자 관심집중

우수한 서울 접근성과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춘 구리갈매보금자리지구에서 처음으로 브랜드 아파트가 분양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구리갈매보금자리지구 내 첫 민간 분양 아파트인 ‘갈매 더샵 나인힐스’의 모델하우스를 지난 25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오픈 첫날인 지난 25일, 가족 단위로 방문한 실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졌으며 맞벌이를 하는 수요자들의 요청에 따라 오후 8시까지 연장 개관했다.

포스코건설 박동욱 분양소장은 “봄 분양 시장이 본격 개장되면서 신규 분양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의 생활 인프라와 쾌적한 자연환경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이 부각되면서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신 것 같다”고 전했다.

쾌적한 주거 환경 속에서 서울의 생활권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갈매 더샵 나인힐스’는 브랜드 아파트가 갖는 우수한 상품성까지 갖추고 있음에도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3.3㎡당 평균 1,050만원대로 분양가를 책정했다.

‘갈매 더샵 나인힐스’는 공공 분양 대비 분양가 비율이 115%로 타 수도권의 보금자리지구 대비 우수한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강남보금자리지구 내 공공과 민간의 분양가 비율은 170%, 위례신도시 134%, 미사강변도시 133% 수준이다. 또 ‘갈매 더샵 나인힐스’는 대규모 택지지구, 중소형 평형 구성, 브랜드 등 아파트 선호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다.

■ 엄마가 행복한 ‘갈매 더샵 나인힐스’

‘갈매 더샵 나인힐스’는 평소 주부들이 살림을 하면서 불편하다고 여겼던 부분들을 디테일하게 보완, 반영하여 주부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갈매 더샵 나인힐스’에는 부피가 커서 마땅히 보관할 장소를 찾기 어렵던 각종 스포츠 용품 및 아웃도어 의류 등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별도 수납장을 현관 또는 복도에 제공한다. 청소기 등 청소도구를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수납장도 주부의 동선에 맞춰 구성한다.

주방에는 아일랜드 주방과 식사 테이블, 수납장 등을 연계 배치한 복합 공간을 조성해 엄마와 자녀, 가족들이 함께 같이하는 시간이 길어질 수 있도록 배려했다.

‘갈매 더샵 나인힐스’의 주방에는 후드와 휀(Fan․팬)을 분리해 실내 소음과 유해가스 걱정은 줄이고 에너지 절감은 높인 ‘분리형 주방 휀’을 설치한다. 주방 하부 장에 도마와 쟁반 등 세로로 긴 조리 도구를 수납할 수 있는 세로 수납장까지 만든 디테일한 설계가 눈에 띈다.

다용도실에서는 입식 세탁볼과 보조 작업대, 분리수거함과 식료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별도 수납 공간이 설치돼, 다용도실에서 손빨래는 물론 기능별 수납과 보조 조리까지 가능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 사진=고객들이 포스코 ‘갈매 더샵 나인힐스’ 모델하우스를 둘러보고있다.

■ 아이가 행복한 ‘갈매 더샵 나인힐스’

‘갈매 더샵 나인힐스’는 단지 내에서 교육과 놀이,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중심의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할 예정이다.

‘갈매 더샵 나인힐스’는 단지 내 국제 축구장 규격보다 넓은 중앙 오픈 스페이스와 결합해 어린이 특화 커뮤니티 시설인 ‘에듀존’과 ‘키즈존’을 조성한다. 자녀들의 교육 공간으로 조성되는 ‘에듀존’에는 어린이들이 편하게 앉거나 누워서 책을 읽을 수 있는 작은 도서관과 채광을 극대화한 실내 어린이 놀이터, 독서실 등으로 꾸며진다.

단지 중앙에 위치한 ‘키즈존’에는 엄마와 자녀들이 야외에서 놀이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키즈존’에는 별개의 동으로 구성된 어린이 보육시설과 야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유아 물놀이장, 어린이 놀이터, 자녀들의 모습을 지켜보며 쉴 수 있는 맘스파크가 조성된다.

안전하게 학원 차량 등을 기다릴 수 있는 어린이 정류장과 단지 내 숲속 캠핑장도 자녀를 둔 입주민들을 배려한 커뮤니티 시설이다.

세대 내에서도 어린이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 어린 자녀들이 안전하게 생활 할 수 있도록 모서리를 라운드 처리한 코너리스 가구를 배치한다. 자녀방에 구성되는 붙박이장은 자녀의 연령층에 맞게 수납 공간을 달리한 아동 특화형과 파우더형 중 소비자가 직접 선택 할 수 있도록 한다.

구리시 구리갈매보금자리지구 C2블록에 들어서는 ‘갈매 더샵 나인힐스’ 는 지하 2층~지상 25층, 9개 동, 총 857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69~84㎡ 규모의 중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된다.

‘갈매 더샵 나인힐스’는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2순위, 30일 3순위 청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노원구 월계로 55길 64 (서울 노원구 월계동 320-4번지)에 조성돼있다. 전화문의는 1588-3170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