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최근 국내 건설업계의 맏형임을 자부하는 H사와 민자SOC사업을 동업할 경우 '중도하차'라는 괴담(?)이 건설업계에 회자돼 눈길. 이유인즉 국내 최초의 운하사업인 경인운하사업을 비롯해 인천국제공항철도 등 H사가 주간사인 민자사업 대부분이 좌초되거나 지지부진한 경우가 많아 이같은 입소문이 떠돌아...특히 경인운하 사업의 경우 H사의 창업주 고 J씨가 개척정신에 입각해 선택(?)한 사업중에 하나.결국 첫삽을 뜨기도전에 좌초의 쓴맛을 봐 때아닌 건설업계에 민자사업 괴담이 번지고 있어, 해당업계 관계자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해... 편집부 edit@ctn.or.kr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 비회원으로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0...최근 국내 건설업계의 맏형임을 자부하는 H사와 민자SOC사업을 동업할 경우 '중도하차'라는 괴담(?)이 건설업계에 회자돼 눈길. 이유인즉 국내 최초의 운하사업인 경인운하사업을 비롯해 인천국제공항철도 등 H사가 주간사인 민자사업 대부분이 좌초되거나 지지부진한 경우가 많아 이같은 입소문이 떠돌아...특히 경인운하 사업의 경우 H사의 창업주 고 J씨가 개척정신에 입각해 선택(?)한 사업중에 하나.결국 첫삽을 뜨기도전에 좌초의 쓴맛을 봐 때아닌 건설업계에 민자사업 괴담이 번지고 있어, 해당업계 관계자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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