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무한돌봄센터 개소 5주년 기념 성과보고회

[광주=일간투데이 이양수 기자]

광주시 무한돌봄행복나눔센터 개소 5주년 성과보고회가 시청 8층 중회의실에서 23일 오후 개최됐다.

무한돌봄센터 5주년을 맞이해 그동안의 사례관리 전반에 대한 성과를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새로운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진행된 이날 행사는 무한돌봄권역센터, 협력기관 관계자, 후원자, 무한돌보미, 자원봉사자, 읍면동 복지담당자,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성과보고회는 무한돌봄센터 운영, 위기가정 지원 및 나눔실천을 위해 기여했던 유공자 표창과 위기가정 지원을 위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주)칸라이팅, 그린테크등 6곳이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또한, 재능기부로 이루어진 국악실내악단「비상」단원들이 펼치는 여행연주곡등 5곡의 특별공연과 지역중심의 효율적인 통합사례관리체계 구축방안 마련을 위한 관련 전문가 토론으로 진행됐다.

시 관계자는 “민관 사례관리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 함께 참여해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위기가정 문제 해결을 위해 통합사례관리 사업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민·관 협력 강화로 이용자 중심의 통합서비스가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무한돌봄센터(☏1577-0141)로 문의하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