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이벤트로 선물 증정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인천=일간투데이 김상규 기자] 오는 9월부터 제24회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골프경기가 개최되는 드림파크골프장에서 지난 5일부터 오는9월 10일까지 골프내장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드림코스 5번 홀과 파크코스 15번 홀에서 현재 진행되고 있는 파3홀 고객 이벤트는 온그린과 버디 홀인원 이벤트로 성공한 고객들에게 15만원 상당의 퍼터와 350만원 상당의 해외골프패키지 여행권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아시아경기대회 준비관계로 휴장하는 9월 초순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팀은 1만원을 모금함에 넣고 참가하면 된다. 이에 드림파크골프장은 이벤트사와의 제휴비용에 대한 수익금을 연말 불우이웃 및 지역 소외계층을 돕는 일에 사용할 예정이다.

지난 17일 파크코스 15번 홀에서 행운의 홀인원을 성공 350만원상당의 해외골프 패키지 여행권을 획득한 박모씨는 친구들과 즐거운 라운딩을 하면서 뜻하지 않은 행운에 만족한다고 했다.
드림파크골프장 이벤트 관계자는 2014년 인천아시아경기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고 국내 최고의 친환경 대중골프장의 코스를 경험하면서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 골프도 치고 행운도 잡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