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일간투데이 김기철 기자] 의정부시 민영란 주무관, 이달의 BEST 친절공무원 선정

의정부시는 10월에 실시한 친절 모니터링 결과 이달의 BEST 친절공무원으로 송산2동주민센터 민영란 주무관을 선정했다.

민영란 주무관은 송산2동주민센터에서 전출입, 말소 등 하나로창구 업무를 담당하면서 환한 미소와 친절한 말씨로 일어서서 민원인을 맞이하고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하는 등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여 이달의 BEST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친절 3S(Stand up, Smile, Say yes) 운동을 적극 실천하고 진심어린 마음으로 “민원인을 가족처럼” 생각하며 업무를 처리하여 민원인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다.

이번 평가에서는 의정부1동 이미순 주무관, 신곡2동 우석준, 김은미 주무관, 송산1동 이윤호, 박동성, 김민이 주무관, 송산2동 정동진, 최수현 주무관, 자금동 김지은, 심송미 주무관, 가능1동 주하윤 주무관, 가능2동 윤진아 주무관, 가능3동 황순호 주무관 등도 우수한 평가를 받는 등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 평균점수가 전달 대비 0.7점 상승하였다.

의정부시는 매달 민원창구 담당자를 대상으로 4개 항목으로 이루어진 친절3S운동 평가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있으며, 평가결과 우수자를 “이달의 BEST 친절공무원”으로 선정하고 시청 및 동주민센터 홍보모니터에 게시하여 자연스러운 친절분위기를 확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