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인계동 72가구…2010년 3월 입주

한화건설이 경기도 수원시 시청사거리 인근에 공급하는 ‘인계동 꿈에그린 파크’는 공원 속 아파트다. 이름(파크)에서도 드러나듯 아파트 단지 전체가 공원으로 꾸며졌다.

특히 전가구 공원조망이 가능토록 설계됐으며, 필로티와 연계된 2층 정원은 도심속 여가를 즐기는 또 하나의 공원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옥상층엔 2층 정원관 다른 컨셉의 주민 휴게 공간이 마련되고 야간엔 야경 조망도 가능하다.

또 단지내 연회장과 독서실, 주민회의실, 피로회복실, 실내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설치해 입주민의 편의를 최대한 도모했다.

아파트는 문화, 환경, 생활면에서도 수원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갤러리아 백화점, 홈플러스, 뉴코아, 킴스클럽 등이 시청 사거리를 중심으로 반경 1㎞ 이내에 위치해 있으며, 수원 야외음악당과 경기도 문화예술회관을 통해 도심속 문화생활이 가능하다. 또 효원공원과 올림픽공원이 인근에 위치해 가족단위 산책이나 조깅 등을 통해 도심 속 웰빙생활도 즐길 수 있다.

경희대, 아주대, 경기대가 인접해 있고, 권선고, 효원고가 단지 주변에 위치해 교육여건면에서도 우수한 편이다. 또 수원역과 동수원IC, 시외버스터미널과 공항리무진 버스 정류장이 인근이며 2011년 분당선이 개통되면 수원시청역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교통편리성도 뛰어나다.

아파트는 지하 3층 지상 20층 규모로 152~179㎡형 72가구로 구성됐으며 2010년 3월 입주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