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일 LIG손해보험은 ‘LIG 매직카 다이렉트’고객들을 위해 ‘매우 직접적인 CAR 관리법’ 영상을 공개했다.사진=LIG손해보험
[일간투데이 김유진 기자] LIG손해보험(대표이사 김병헌)은 자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브랜드인 'LIG 매직카 다이렉트'에서 고객들을 위해 '매우 직접적인 CAR 관리법' 영상을 선보였다고 4월 30일 밝혔다.

이 영상은 차 유리에 붙은 스티커 제거, 황사에 뒤집어쓴 자동차 먼지 제거, 시트에 실수로 엎어버린 커피 얼룩 제거, 긁혀서 생긴 스크래치 제거 등 생활 속 쉽게 구할 수 있는 생필품으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준다. LIG매직카다이렉트 공식 유투브채널과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영상 공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을 통해 좋아요를 클릭한 다음 댓글로 시청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65명에게 GS칼텍스 5만원 주유상품권 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LIG손해보험 김태식 다이렉트영업부장은 "앞으로도 활발한 바이럴 광고 및 SNS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뿐만 아니라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채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