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프리미엄 음료 시장 확대

[일간투데이 이종태 기자] 레오컴퍼니(www.leocompany.co.kr)는 세계적인 에너지음료 몬스터의 판매 회사로 현재 더 자연스런 사과쥬스, 아로니아(독점 수입) 등의 음료 제품을 유통 하여 신세계 백화점, 롯데백화점, 삼성웰스토리몰 등에서 납품하고 있다.

레오컴퍼니는 설탕물이나 다름 없는 사과 쥬스 시장에 한 파우치당 사과 1개를 내린,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오직 사과 함유량 100% 사과즙 음료 더 자연스런 사과 쥬스를 출시했다.

사과의 효능은 폴리페놀 성분이 혈액 속 콜레스테롤을 제거해 혈압을 원활하게 도와주고, 나트륨을 몸 밖으로 배출 시키고,변비와 피부개선에 좋습니다. 또한 비타민C가 노화를 억제하고, 니코틴을 해독하는 성분을 가지고 있는 유익한 과일이다.

베리류의 왕 이라는 킹 베리 아로니아는 폴란드 음료 회사 PREMIUM ROSA에서 직수입한 100% 착즙 원액 음료입니다. PREMIUM ROSA에서 직 수입한 유기농 아로니아는 설탕등 화학적 첨가물을 사용 하지 않고, 자연 상태의 과일을 원료를 사용하였습니다. 아로니아는 혈압을 낮추고, 동맥경화를 방지하며 노화를 늦추고, 암을 예방하며 유럽에서는 만병통치약 이라고 불립니다. 자연 순수 음료 수요가 많아 질수록 국민 건강에 도움이 되리라 사료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