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까지 매일 1개 아이템 선정…캐시백 혜택 제공

▲ 자료=옥션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옥션(www.auction.co.kr)이 매월 1일, 1개 브랜드를 소개하는 '1일은 옥션' 코너에서 이달 브랜드로 '쌤소나이트(SAMSONITE)'를 선정하고 오는 1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쌤소나이트는 '삶은 곧 여행이다(Life is a Journey)'라는 슬로건 아래 여행용 캐리어와 가방 등을 판매하는 트래블 백 브랜드다.

이번 기획전은 쌤소나이트의 다양한 제품들 중 하루 한 가지의 스페셜 아이템을 선정, 제품별 가격 할인과 함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스페셜 아이템 중 1일과 4일엔 '커브(CURV)' 소재의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50% 캐시백을 제공한다. 커브는 쌤소나이트만이 유일하게 여행가방에 적용하고 있는 신소재로, 초경량과 고강도의 내구성이 특징이다.

1일에는 초경량 하드캐리어 '라이트샤크(Lite-Shock)' 제품을, 4일에는 영국 직물 브랜드 리버티(Liberty)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40개 한정 판매하며, 10% 세일가에 50%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리뽀(Lipault)'의 하드캐리어 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인 10만 9650원에, 쌤소나이트 레드의 인기 백팩을 46% 할인된 가격인 7만5000원에 선보인다.

이와함께 10일까지 쌤소나이트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5% 캐시백 혜택과 브랜드별 옥션 단독 사은품을 증정한다.

브랜드잡화팀 신황민 팀장은 "7~8월 본격적인 휴가 시즌에 맞춰 여행용 캐리어 및 가방 등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쌤소나이트를 이달의 브랜드로 제안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