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비알코리아)

[일간투데이 박지수 기자]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민트 초코홀릭'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에서 12월 이달의 맛으로 뽑힌 ‘민트 초코홀릭’을 출시하고, 이달의 음료 ‘민트 초코홀릭 믹스 앤 셰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민트 초코홀릭에 대해 5일 비알코리아는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민트향 아이스크림에 초코 크림 쿠키와 쿠키 크럼 리본을 더해 달콤한 맛에 바삭한 식감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

민트 초코홀릭 믹스 앤 셰이크는 민트 초코홀릭 아이스크림을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함께 섞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 5200원이다.

(사진=빙그레)

▲빙그레, 겨울 맞아 ‘바나나맛 우유’ 한정판 출시

빙그레가 겨울을 맞아 장수브랜드 바나나맛우유 한정판 제품을 12월부터 1월까지 2개월간 판다.

5일 빙그레에 따르면, 한정판 제품은 제품 겉면과 뚜껑 부분에 겨울 느낌이 나는 귀여운 캐릭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올해 빙그레의 바나나맛우유는 옐로우 카페와 'ㅏㅏㅏ맛우유' 캠페인, ‘바나나맛우유 화장품’ 등 적극적인 마케팅에 힘입어 전년 대비 약 15%이상 성장한 매출을 기록했다. 빙그레는 2010년 중국 수출 이후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300㎖ 컵커피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 5종 출시

일동후디스가 대용량으로 풍성한 만족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300㎖ 텀블러형 컵커피 ‘앤업카페300’의 크리스마스에디션 5종을 선보인다.

5일 일동후디스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떠올리게 하는 은색·빨강색·초록색·보라색·나무색상과 반짝이는 눈송이로 화려하게 디자인했다고 밝혔다. 또 산타·눈사람·트리·선물상자 등의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이미지를 담아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앤업카페300 크리스마스 에디션 5종은 편의점·대형마트·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