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의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편집숍 아리따움에서 오는 24일까지 12월 클리어런스 세일을 열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일간투데이 박지수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에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2일부터 24일까지 3일 동안 ‘12월 클리어런스 세일’을 열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

22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아리따움에서 간편하면서도 빠르게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인 ‘프레시 파워 에센스 마스크팩’과 ‘파우치팩’, 마몽드의 ‘마스크 팩’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보습 성분의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세럼’, 피부 노화 속도를 완화해 주는 ‘컴플리트 안티에이징 크림’, ‘올인원 래디언스 크림’ 등도 50% 할인 혜택을 준다. 또, 한율의 ‘진액 스킨’, ‘초보습 앰플 에센스’, ‘윤기 보습 크림’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다양한 메이크업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색조 제품을 50%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전 품목 모두 아리따움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을 적용해 블랙 클럽과 VIP 회원들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화이트 클럽과 핑크 클럽은 각각 10%와 20% 할인해 준다.

12월 클리어런스 세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열리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