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패션·뷰티
LG생활건강, ‘2017 VDL+PANTONE 컬렉션’ 출시컬러 코렉팅 쿠션, 아이북, 립 오일 등 1일부터 전 매장에서 판매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그리너리(Greenery)’를 주제로 한 ‘2017 VDL+팬톤 컬렉션’ 11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팬톤이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그리너리는 최근 사회 및 정치적 문제가 복잡하게 얽힌 상황 속에서 우리가 추구하는 희망을 전달하는 컬러로, 싱그러움, 생동감, 활력 등을 의미한다. VDL은 ‘2017 VDL+PANTONE 컬렉션’을 통해 그리너리를 도시적으로 재해석했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대표제품인 ‘VDL 컬러 코렉팅 쿠션’은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 활용 가능한 톤업 쿠션으로, 피부 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보정해 맑고 깨끗한 피부표현을 돕는다. 또 그리너리, 세레니티, 핑크라벤더, 누드스킨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홍조, 다크서클, 노란 피부 등 피부 고민 별로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는 사측의 설명이다.

VDL 브랜드 이가희 마케터는 “VDL은 지난 15년을 기점으로 매해 팬톤과의 협업을 통해 컬러 메이크업의 새 트랜드를 이끌었다”며, “이번 17년 컬렉션은 싱그러운 그리너리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개인이 가진 건강한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설계되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