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타워점 오픈 기념 세계3대 겨울축제 여행권, 골드바 등 각종 경품 행사 진행

[일간투데이 이인규 기자] 롯데면세점은 이달 6일부터 2월 23일까지 ‘뉴 이어스 그리팅(New Year’s Greeting)’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해외 럭셔리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일부 브랜드 제외), 새해 기분 좋은 출발을 위해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럭셔리 시계, 쥬얼리 스페셜 세일도 함께 실시한다.

특히 대한민국 랜드마크 월드타워점의 화려한 오픈과 함께 이를 기념하기 위해 롯데면세점에서는 특별한 행운을 준비했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나다, 일본, 중국의 세계 3대 겨울축제를 체험 할 수 있는 기회와 월드타워 문양이 새겨진 골드바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 한다.

이밖에 구매금액별 선불카드, 에코 가습기, 텀블러, 영화티켓, 레스토랑 식사권 등 정유년새해 맞이를 기념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 할 계획이다.

◇ 해외 럭셔리 브랜드 최대 80% 세일… 고급 럭셔리 세단 승용차 시승 기회까지

롯데면세점은 까날리, 라 베트리나, 막스마라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 해 주는 행사를 진행하며, 본점이나 코엑스점에서 럭셔리 시계 및 쥬얼리 제품을 500달러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 별 최대 20만원까지 즉시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일부 브랜드 제외)

또한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촉촉한 겨울을 위한 에너지 절약형 친환경 가습기를 증정하며, 본점에서는 이달 22일까지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영국 자동차 브랜드인 재규어사의 고급 세단 승용차를 1개월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코엑스점은 1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예민한 피부에 효과가 좋은 CNP 기능성 화장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출국을 위해 공항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에서는 출국고객 대상으로 VIP 실버 카드를 현장에서 즉시 발급해 주며, 각종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출국 전 마지막까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 화려하게, 더 즐겁게 월드타워점 오픈!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은 지난해 6월 26일 영업 종료 이후 193일 만인 지난 5일 350여개의 브랜드를 시작으로 영업을 재개했다. 대한민국 랜드마크 월드타워점의 화려한 오픈과 함께 이를 기념하기 위해 롯데면세점에서는 특별한 행운을 준비했다. 전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타워 문양이 새겨진 골드바(500g), 호텔 숙박권, 선불카드를 각각 증정한다.

특히 월드타워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에게는 추첨을 통해 세계 3대 겨울 축제로 불리는 캐나다 퀘벡의 윈터 카니발, 중국 하얼빈 빙등제, 일본 삿포로 눈축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월드타워점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따뜻한 겨울을 위한 텀블러, 시네마 티켓, 레스토랑 식사권을 제공하여 쇼핑 후 즐거움까지 책임진다.

◇ 최대 28만원 선불카드 혜택, 사랑이 가득한 웨딩 이벤트까지

롯데면세점은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20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7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롯데카드나 하나카드로 결제할 때는 최대 10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한다. 특히 인천공항에서 탑승동을 통해 외국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1만원의 탑승동 전용 선불카드도 추가 증정한다.

인천공항점은 3백 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구매금액 별로 최대 8만원 선불카드 증정과 함께 롯데카드나 신한Visa카드로 결제 시에는 최대 8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로 증정해 최대 16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김포공항점은 150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구매금액 별로 최대 16만원, 롯데카드나 신한Visa카드로 결제 시 최대 8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해 최대 24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예비 부부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700달러 이상 구매한 웨딩 고객에게 날씨에 따라 변하는 스톰 글라스를 증정하며, 웨딩 고객들에게는 최대 15%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골드카드를 무조건 발급하고 1000 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이벤트와 별도로 5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