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동아원, 펫푸드 오’러브잇(O’LOVEAT) 출시

[일간투데이 김지영 기자] 사조동아원은 유기농 펫푸드 ‘오’러브잇(O’LOVEAT)’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오’러브잇(O’LOVEAT)’ 5종은 사조그룹 ‘사조펫연구소’의 제품개발 지원과 영국 프리미어사와의 기술제휴를 통해 탄생한 애견용 제품으로 첨가 재료에 따라 종류를 구분할 수 있다. ‘오리+호박+고구마’, ‘양고기+귀리’, 노령견과 체중관리 기능성 함유 ‘양고기+귀리’, ‘연어+아마씨+참깨’, 민감한 피부 기능성 함유 ‘연어+아마씨’의 구성 5종이다.

이 제품은 반려견의 영양과 건강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고급 동물성 원료(오리고기, 양고기, 연어)와 7가지 슈퍼푸드(호박, 오트밀 등) 등 인증 받은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슬로우푸드 개념을 적용해 반려견들도 좋은 원재료로 정성들여 만든 음식을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도록 고려했다.

효과가 검증된 기능성 원료(가수분해 연어단백, 프로바이오틱, 콘드로이친, 글루코사민 등)를 사용한 건강발란스(체질), 장건강, 피부모질(1단계, 2단계), 체중조절(시니어) 등 기능성 부여 제품을 선보여 반려견의 건강상태에 따른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용량 1.2㎏기준 소비자가격은 1만 6000원이다.

사조동아원 관계자는 “오러브잇(O’LOVEAT)’ 5종은 반려동물의 건강과 제품안전성을 위해 유기농 원료의 관리에서부터 제품생산까지 호르몬제, 합성보존제, 합성색소 등을 철저히 배제하여 관리하고 있다”며 “PET 비즈니스 전문업체 ‘사조동아원’과 판매전문업체 ‘핫독’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전문 매장을 통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