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명의 탑’ 리뉴얼, 초월급 동료 밸런드 조정
각종 편의 기능 개편 등 콘텐츠 대폭 업그레이드

[일간투데이 이욱신 기자] 게임빌이 대표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2014년 2월, 출시 이래 대형 업데이트마다 반향을 일으키며 인기를 지속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로 이번 업데이트 역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별이되어라!’는 우선 최대 강화를 ‘맥스(Max)’에서 상향 조정한 ‘초월급 동료 Ultimate 강화’를 최초 공개했다. 이와 함께 ‘Utimate 스킬’이 오픈되어 초월 강림 동료의 능력과 특성이 더욱 강력해졌다.

더불어 ‘증명의 탑’을 리뉴얼했으며, 초월급 동료 밸런스 조정, 각종 편의 기능 개편 등 콘텐츠를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서비스 3주년을 목전에 둔 이 게임은 양사 ‘게임성’과 ‘서비스 역량’이 완벽한 시너지를 내면서 여전히 국내 오픈 마켓 게임 매출 상위권을 고수하고 있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업데이트 후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버스터급 선택권’ 혹은 ‘동료&정수 패키지’를 제공하며, ‘SSS 정수 선택권’ 300장을 추가로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14일 동안 매일 ‘SSS 동료뽑기권’, ‘초월의 정수’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접속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