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본사·전국사업소서 후원금 전달…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펼쳐

▲ 한전KPS 최외근 사장(사진 오른쪽 두번째)이 나주시 중부노인복지관을 찾아 설 명절을 앞둔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금 200원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한전KPS

[일간투데이 이인규 기자] 한전KPS는 19일 설 명절을 앞두고 나주시를 비롯한 전국 각지의 어려운 이웃에게 후원금 전달 및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이날 한전KPS 최외근 사장은 나주시 중부노인복지관을 찾아 나주지역 노인 및 불우이웃을 대상으로 온누리상품권 등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최외근 사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하고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기업인 한전KPS는 다양한 사랑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화합을 이뤄 나가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에 자리잡고 있는 한전KPS사업소 한마음봉사단도 설 명절 맞이 사랑의 흰떡 나눔행사와 독거노인 생필품 후원, 노인복지관 배식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온정의 손길을 펼쳤다.

특히, 한전KPS는 설 명절을 앞둔 기간 동안 독거노인과 지역아동센터, 장애인복지관 등에 총 16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또, 사회 곳곳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나눔활동을 펼침으로써 '나누는 사랑, 하나되는 세상'이라는 한전KPS의 슬로건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