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이욱신 기자]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IP을 활용한 온라인 및 모바일게임에서 아이템을 제공하는 크로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메이플스토리2’,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에서 진행하고,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하면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2월 1일까지 ‘메이플스토리2’를 30분 동안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면, ‘메이플스토리’에서 사용 가능한 ‘BEYOND 코인(50개)’이 포함된 쿠폰을 선물하고,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에서 사용 가능한 ‘크리스탈(350개)’, ‘골드리프(200개)’ 등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또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10레벨 달성 시 ‘메이플스토리2’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메이플타운 기념주화(250개)’를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2’의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김진만 디렉터는 “겨울 시즌을 맞아 업데이트에 보내주신 많은 유저 분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는 마음으로 공동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플랫폼을 오가며 다양한 혜택도 누릴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크로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2’의 공식 홈페이지와 ‘메이플스토리M’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