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최상위 및 신규 이용자 위한 다양한 이벤트 실시

[일간투데이 이욱신 기자] NHN픽셀큐브가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해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프렌즈팝)는 강력한 스킬을 보유한 5성 프렌즈를 24일 출시했다.

'프렌즈팝'의 프렌즈 캐릭터들은 장착 시 각각 고유의 스킬을 발동 시키는데, 5성 프렌즈는 이제까지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특별한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5성 프렌즈를 장착하고 게임을 시작하면 미니삼각볼, 플라잉 펀치, 더블 특수블록, 프렌즈볼, 불도저, 바람개비 등 새롭게 공개된 아이템들을 매우 높은 확률로 획득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아이템들은 아이템 샵에서 구입 불가능한 5성 프렌즈만의 고유 아이템이다.

또, 5성 프렌즈의 배경은 불꽃이 튀거나 구름이 이동하고 별이 반짝거리는 등 1성~4성 프렌즈와 쉽게 구별되어 함께 게임을 플레이 하는 친구들에게 보다 화려한 모습을 자랑할 수 있다.

일반 10종, 한정판 5종, 스페셜 5종 총 20종의 5성 프렌즈를 공개했으며, 한정판의 경우 2월 3일까지만 획득 가능하다.

'프렌즈팝'은 5성 프렌즈 출시를 기념해 프렌즈 획득을 돕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우선 25일부터 2월 3일까지 출석만 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동안 총 5일을 출석한 이용자 전원에게 4~5성 프렌즈 뽑기권을 지급한다.

31일까지는 15종의 프렌즈를 모으는 콜렉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종미션까지 달성한 이용자는 5성 프렌즈를 100% 받을 수 있는 5성 프렌즈 확정권을 획득할 수 있다.

설 연휴에는 최상위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26일부터 '프렌즈팝' 최상위 이용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나레뚫(나의 레벨은 하늘을 뚫을 레벨이다)’ 이벤트가 시작된다. 신규 지역의 최고 레벨을 가장 빠르게 도달하는 이용자 선착순 500명에게 순위에 따라 프렌즈 스페셜 랜덤 뽑기권, 프렌즈, 랜덤박스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9지역인 원시마을부터는 지역을 클리어할 때마다 깜짝 선물을 지급하고, 물음표 레벨의 경우 보상을 2배로 지급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이벤트 공지 또는 '프렌즈팝'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