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과 함께 아시아나 마일리지 2천만마일 경품 제공
게임 이벤트 참여를 통해 ▲비즈니스 항공권 ▲이코노미 항공권 ▲뚜레주르 생크림케이크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모바일 앱에서 매일 오후 6시부터 선착순 2만명에게 100마일씩을 선사해 10일 동안 20만명에게 총 2000만 마일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989년 처음 회원제도 운영을 시작해 회원 수가 ▲1995년 100만명 ▲2005년 1000만명 ▲ 2010년 1500만명을 넘었으며 약 28년 만에 2000만명을 돌파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그 동안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주신 고객들 덕분에 아시아나클럽 회원 수가 2000만명을 돌파했다"며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아시아나항공은 대한민국 대표항공사로서 고객편의 증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아시아나 항공편 탑승, 제휴 신용카드 사용 등으로 적립된 마일리지를 이용, 아시아나항공과 스타얼라이언스 제휴항공사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영화관과 리조트, 인터넷 기내 면세점 이용 등 아시아나항공의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우수회원이 되면 ▲전용체크인카운터 이용 ▲수하물 우선처리 ▲전 세계 스타얼라이언스 제휴항공사의 공항 라운지 이용 등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욱신 기자
dtodaybiz07@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