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김지영 기자]

▲동원F&B, ‘쎈쿡 너비아니 덮밥’ 출시

동원F&B가 제주돼지 너비아니를 올린 즉석 덮밥, ‘쎈쿡 너비아니 덮밥’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쎈쿡 너비아니 덮밥은 100% 국내산 백미로 지은 밥을 각종 야채 고명과 특제 간장 소스로 양념하고, 제주 청정지역에서 자란 돼지고기로 구운 너비아니를 올린 완전식 즉석밥이다.

완전히 조리된 상태여서 전자레인지에 2분만 데우면 된다. 가격은 200g용량에 1980원.

▲샘표 ‘든든하게 밥먹자’ 컵밥 5종 출시

샘표가 가정간편식 시장에 '샘표 든든하게 밥먹자' 브랜드로 5종의 컵밥 신제품을 내놓는다고 8일 밝혔다.

100% 국내산 쌀과 한우 사골로 우려낸 국물을 기본으로 한 ‘샘표 사골곰탕국밥’, ‘샘표 사골미역국밥’, ‘샘표 사골황태국밥’, ‘샘표 사골짬뽕국밥’ 등 국밥 4종과 ‘샘표 곤드레비빔밥’을 포함한 5종의 컵밥이다.

뜨거운 물과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조리하면 3분 30초만에 완성된다. 가격은 5종 모두 3100원.

▲마몽드 ‘빅아이 마스카라’ 2종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가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매끄럽게 펴 발리는 ‘빅아이 마스카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마몽드 ‘빅아이 마스카라’는 뷰러를 한 듯한 자연스러운 볼륨 감을 연출해주는 ‘빅아이 볼륨래쉬 마스카라’, 번짐 방지하는 깔끔한 컬링효과를 주는 ‘빅아이 롱앤컬 마스카라’로 구성돼 있다. 각각 80ml, 1만3000원대.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