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김지영 기자] SPC그룹의 던킨도너츠가 1만2000원 이상 구매시 ‘크래프트홀릭 담요’를 39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크래프트홀릭 담요’는 크래프트홀릭 캐릭터가 모두 등장하는 디자인으로 부드럽고 보송보송한 양털 느낌의 소재를 사용해 폭신한 감촉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무릎을 덮을 수 있는 아담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뛰어나고, 핑크와 민트 컬러 2종으로 커플 아이템으로도 좋다.

이번 프로모션은 1만2000원 이상 구매 영수증 1매 당 1회만 참여 가능하다. 행사는 담요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행사 참여 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결제 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된다.

해피포인트 앱에서 크래프트홀릭 담요 구입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준비돼 있다. 사전예약 서비스인 ’해피오더’를 통해 담요 예약 시, 1000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근 던킨도너츠 매장을 단골 매장으로 등록해도 동일하게 1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크래프트홀릭'은 지난 연말 던킨도너츠가 소개한 캐릭터로, 크래프트홀릭 러그와 쿠션을 42만개 이상 판매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다가올 꽃샘추위를 대비해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크래프트홀릭 캐릭터를 활용한 담요를 선보이게 됐다”며 “맛있는 도넛, 커피와 함께 포근한 크래프트홀릭 담요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