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 객실 1박, 당첨 100% 스크래치 쿠폰 1매·텀블러 제공

▲ 그랜드 룸 침실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제주가 개관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포함된 ‘2주년 기념’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2주년 기념'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 △ 텀블러 1개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체크인 고객 가운데 매일 선착순 1팀에게는 △그랜드룸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고, 응모자 전원 당첨 가능한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스크래치 쿠폰 경품으로는 숙박권과 신라스테이 베어, 바스 타월, 도서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3월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는 스테이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1개를 증정하고, 해당 패키지로 2박 이상 연박 투숙 고객에게 2017년 5월 오픈 예정인 신라스테이 해운대 숙박권 1매를 제공하는 스페셜 혜택도 준비했다.

제주도민을 위한 혜택도 놓치지 않았다.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 상품 이용시 주중 1만원, 주말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지역주민 우대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2주년 기념' 패키지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주중(일~목) 11만원, 주말(금~토) 13만원으로 세금은 별도다.

한편 신라스테이 제주는 도내 호텔 최초로 자연재해로 제주발 항공기 결항 시 당일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 2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뜻밖의 행운’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등 고객 감동 서비스로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예약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Trip Advisor)가 선정한 '2017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2017 Traveller’s Choice)’에서 ‘대한민국 호텔 TOP 25’로 선정되는 기쁨도 안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