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14일 간 T월드 매장서 상담만 해도 경품 추첨

▲ SK텔레콤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17일부터 14일 간 'T월드 다녀오겠습니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강남구 서초동 SK텔레콤 T월드 매장에서 초등학생, 중학생 등 홍보모델이 방탄소년단 피겨와 물병 등의 경품을 들고, 신학기 프로모션 「T월드 다녀오겠습니다!」를 알리고 있다. 사진=SK텔레콤
[일간투데이 이욱신 기자] SK텔레콤이 청소년 고객 수요가 평소 대비 2배 가까이 늘어나는 신학기 시즌인 2~3월에 대대적인 프로모션 활동을 벌인다.

SK텔레콤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17일부터 14일 간 'T월드 다녀오겠습니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SK텔레콤 고객은 17일부터 14일 간 T월드 매장에서 상담만 해도 한정판 방탄소년단 피겨와 매일 다른 경품을 추첨 받을 수 있다. 경품은 ▲방탄소년단 피겨 ▲방탄소년단과 여자친구의 학교 방문 이벤트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SK T1 롤챔스 경기관람권 ▲AI스피커 NUGU 등으로, 매장에서 행운권을 받아 응모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그 다음날 바로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SK텔레콤은 행사 기간 내 실질적인 구매 혜택도 알차게 준비했다. 고객이 매장에서 휴대폰을 구매하면 노트북, UHD TV, 태블릿 등 제조사 경품을 추첨해 제공한다.

키즈폰을 구매하고 싶은 고객에게도 좋은 기회다. SK텔레콤 키즈폰 요금제 '쿠키즈워치 요금제(월 8800원, 부가세포함)'에 가입하면 매월 20%씩 24개월 간 총 4만224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6월말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SK텔레콤은 기존 1년 동안 '스마트다이렉트(100MB)' 인터넷 요금제를 사용한 개인 또는 가족 고객이 'Giga라이트(500MB)', 'Giga(1GB)'로 전환 가입하면, 12개월간 매월 최대 5500원씩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전환 가입 신청은 5월초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