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자 한해 '공차 밀크티 스틱' 1세트 선착순 증정

▲ 자료=공차코리아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공차코리아가 봄 신메뉴 출시를 기념, 소비자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공차는 딸기 3종 신메뉴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HOT·ICE) ▲딸기 밀크티 ▲딸기 크림 스무디 중 한잔을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 '공차 밀크티 스틱' 1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공차 밀크티 스틱은 공차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블랙 밀크티와 타로 밀크티를 파우더 타입의 스틱으로 만든 한정판 제품으로 한정수량 준비됐다.

공차 밀크티 스틱은 공차의 베스트셀러인 블랙 밀크티와 타로 밀크티를 매장에서 느끼는 맛 그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슬림한 파우치 박스에 들어있어 휴대성을 높였고, 따뜻한 물과 컵만 있으면 집이나 회사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공차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딸기와 우유, 얼그레이티를 혼합한 음료로, 잎차를 4시간 마다 공들여 우려낸 얼그레이 티 베이스에 깊은 홍차의 풍미와 제철 딸기의 부드러운 조화가 특징이다. 특히, 얼그레이 티로 우려낸 베르가모트 향과 딸기 및 우유의 이색 조합은 상큼한 딸기 맛과 홍차의 이색 조화를 선사한다.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는 얼그레이 티에 딸기 및 우유를 넣고 고소한 풍미를 살리기 위해 쌀을 첨가해 맛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딸기 밀크티는 얼그레이 티에 딸기를 첨가해 새콤달콤한 딸기 과육을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또, 딸기 크림 스무디는 딸기와 티, 우유를 혼합하고 밀크폼을 토핑을 더해 맛의 부드러움을 살렸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얼그레이티에 딸기를 더한 신메뉴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고객의 관심에 보답코자 베스트셀러 음료를 구현한 밀크티 스틱을 고안하게 됐다"며 "이번에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밀크티 스틱으로 많은 분들이 공차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즐거운 티타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