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보습·탄력 등 회복효과

'비욘드더레미디' 세럼2종. 사진=LG생활건강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LG생활건강은 비욘드 더레미디에서 '리얼 루트 원액 앰플 세럼'과 '민들레 진액 오일 세럼'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두 가지 제품은 14가지 뿌리의 농축된 영양 성분이 지친 피부에 수분, 보습, 탄력, 생기, 피부 빛을 회복시켜주는 '리얼 루트 원액 앰플 세럼'과 화사한 피부 생기와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민들레 진액 오일 세럼'으로 구성됐다.

리얼 루트 원액 세럼엔 14종의 식물 뿌리에서 추출한 성분이 95%이상 함유돼 피부 본연의 활력을 찾아준다. 또, 뿌리의 끈끈한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원액 제형이 쫀쫀함과 윤기를 동시에 전달한다. 

진하고 뽀얀 빛의 민들레 진액 추출물이 함유돼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전달하는 민들레 진액 오일 세럼은 단 한 방울만으로도 부드럽게 스며들어 즉각적으로 촉촉한 수분감과 진하게 농축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미백 개선 기능성 세럼이다. 

비욘드 더레미디 브랜드 담당자는 "뿌리가 가진 효능 성분을 피부에 좀 더 즉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두 가지 세럼을 출시했다"며 "특히 리얼 루트 원액 앰플 세럼은 뿌리 원액 앰플로 로터스 비니거 토너와 함께 사용하면 보습과 윤기가 한층 강화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