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네시삼십삼분>
[일간투데이 정호영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23일 모바일 액션 RPG '영웅 for Kakao'에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즌3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성장 시스템, UI(유저 인터페이스)를 포함하여 환생, 무신강림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된다. 시즌3 접속 시 UI 개편을 통해 간결하고 효율적으로 바뀐 게임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기존에 별도의 팝업창으로 조작하던 캐릭터 관리 화면을 한 화면에서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또한 이용 빈도가 낮은 도전 모드 콘텐츠를 줄이고 상점 메뉴를 단순화 하는 등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가 접속하더라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시즌3 업데이트의 주 콘텐츠는 '환생'과 '무신강림'시스템이다. '환생'은 기존 영웅이 새로운 영웅으로 태어나는 것이다. 시즌3에서는 우선 이순신과 황진이가 환생 영웅으로 등장한다. '무신강림'은 환생 영웅이 파티에 있을 때 소환 가능하며 전용 스킬 및 강화 시스템을 통해 더욱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23일부터 접속하는 신규, 복귀 유저에게는 상위 등급 영웅과 환생 영웅을 쉽게 얻을 수 있도록 관련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웅 for Kakao'공식 홈페이지 및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