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랑 살랑 봄 바람처럼, 여심 녹이는 송중기 꽃미모 만발

▲ 하이트맥주 광고 모델 송중기 촬영 현장 공개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영화 '군함도' 촬영으로 한 동안 모습을 볼 수 없었던 송중기가 광고촬영 현장에 모습을 나타냈다.

하이트진로는 하이트맥주 광고 모델 송중기의 봄 포스터 촬영 현장을 자사 블로그와 SNS에 2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중기는 변함없는 꽃미 모와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스로 현장을 리드하는 모습이다.

봄 시즌을 맞아 진행된 포스터 촬영인 만큼, 송중기는 화이트데이와 봄 피크닉을 함께 하고 싶은 남자친구로 완벽 변신했다. 봄 꽃을 연상하게 하는 핑크빛 상의와 블루 셔츠에 서스펜더를 매치한 댄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현장에서 송중기는 '원샷엔 하이트'를 사진 한 장으로 표현하기 위해 사진작가와 지속적으로 상의하는 한편, 의상 점검부터 동선, 포즈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지난 해 화제가 됐던 원샷을 부르는 목젖 연기도 빠지지 않았다. 시원한 하이트맥주를 부드럽게 원샷하는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했다는 평이다. 이날 송중기가 맥주가 담긴 잔을 들고 원샷을 권하는 모습이나 꽃다발을 건네는 촬영에서는 현장 여성 스테프들의 환호가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오랜만에 모습을 나타낸 만큼, 광고 촬영 현장 공개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28일 하이트진로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공개된 현장 비하인드컷은 약 3천 건의 좋아요를 기록하며 완성된 포스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하이트진로측은 본격적인 봄 마케팅이 시작되는 이달 초 포스터를 전국에 배포할 예정이다. 봄포스터 촬영을 시작으로 올해도 '원샷엔 하이트'를 컨셉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