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의 수분 높여주고 칙칙해진 입술 생기있게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설화수가 고보습 보호막으로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고, 입술을 생기있고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에센셜 립세럼 스틱’ 3컬러를 추가 구성해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입술에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밀착돼 깊은 보습과 탄력, 생기를 선사한다. 3월에 새롭게 출시된 3가지 색상은 더욱 깊어진 홍매화의 빛으로 입술에 건강한 혈색을 부여한다. 또한 틴티드 성분이 포함돼 더욱 높아진 발색력을 경험할 수 있다.

탁월한 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동백오일∙홍화 콤플렉스가 함유돼 입술의 갈증을 해소해주고, 2중 보습막이 유수분을 동시에 채워 오랫동안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행인유 성분과 쫀쫀한 엘라스틱 콤플렉스는 입술 표면을 촘촘하게 채워 탄력 있고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고, 홍매화 추출물 성분이 매화 꽃 같은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한다.

순수한 생기를 더하는 6호 스윗 핑크, 활기 있는 생기를 선사하는 7호 딥 베리, 단아한 생기를 부여하는 8호 소프트 로즈의 총 3가지 호수로 추가 출시되는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3월부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기존 5호수 포함 총 8종으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