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포스터 공개, '벚꽃 두꺼비 왕관' 에디션 출시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하이트진로가 봄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하이트진로는 봄 포스터 공개와 함께 참이슬 왕관 에디션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대학 입학/개강을 시작으로 축제, 나들이 등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철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공개한 봄 포스터는 하이트맥주 모델 송중기와 참이슬 모델 아이유가 각각 포찢남(포스터를 찢고 나온 남자), 벚꽃 여신으로 변신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맥주 봄 포스터는 ‘겨울을 뚫고 찾아온 봄’을 콘셉트로 모델 송중기가 포스터를 찢고 나오는 듯한 모습을 담았다. 맥주 뚜껑을 형상화한 팝업 창에서 환하게 웃으며 맥주잔을 든 모습이 여심을 녹인다.

참이슬 포스터 역시 벚꽃을 활용해 시즌성을 살렸다. 흩날리는 벚꽃 사이 사랑스러운 표정의 아이유와 벚꽃 잎에 파묻힌듯한 참이슬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아이유는 올해로 3년째 참이슬 모델로 활동한다.

하이트진로의 봄 시즌 포스터는 10일부터 전국에 배포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봄 포스터 외에도 ‘참이슬 왕관 에디션’ 신제품 '벚꽃 두꺼비 왕관'을 출시한다.

지난 2월 졸업 시즌 한정판 '학사모 두꺼비 왕관'에 이어 두 번째 선보이는 봄 한정판이다. 벚꽃 나무 아래 두꺼비와 나비를 함께 배치해 봄 분위기를 한껏 살린 벚꽃 두꺼비 왕관 제품은 3월 3주 출고 이후 전국 유흥업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봄 마케팅을 시작으로 올해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