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송지예 기자]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가 박신혜와 함께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20일 공개된 30초 분량의 영상에서 박신혜는 ‘컬러풀 립싱크’라는 콘셉트 아래 흘러나오는 노래에 맞춰 완벽한 립싱크와 사랑스러운 춤 실력을 뽐냈다.

박신혜는 이번 봄 트렌드 립 컬러인 핑크와 말린 장미 컬러, 맑은 레드빛의 립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핑크 컬러로 사랑스러운 모습을, 말린 장미 컬러 룩에서는 매혹적이고 성숙한 모습으로, 맑은 레드빛의 립 컬러를 선보일 때에는 박신혜 특유의 생기 넘치는 발랄함으로 완전히 다른 세가지의 모습을 보여주며 그녀만의 끼와 매력을 발산했다.

자연스러운 립싱크와 춤 실력은 물론 각기 다른 룩과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표정과 연출을 자유자재로 해내는 박신혜의 모습에 촬영장에 있던 스태프와 관계자들 모두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박신혜가 이번 영상에서 함께 한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크레용 타입의 립 제품으로 이번 3월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립밤의 촉촉함을 담은 라이트 10가지 컬러와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과 부드러움을 담은 인텐스 20가지 컬러로 출시 됐다.

박신혜의 춤 실력과 사랑스러운 세가지 룩을 확인 할 수 있는 해당 영상은 현재 마몽드 브랜드 공식 유투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상이 공개된 20일부터 4월까지 마몽드 이벤트 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영상과 관련된 이벤트도 실시된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브랜드 웹 사이트 등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