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6 구매자 중 R클럽2 가입자 8천명 넘어…R클럽2의 60% 이상 차지
R클럽2는 지난 10일 출시된 단말 구매 지원 프로그램으로 30개월 할부로 G6를 구매한 고객이 18개월 이후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잔여할부금을 최대 40%까지 보장해 주고 휴대폰 파손시 수리비의 30%, 최대 5만원까지 지원한다.
지난 19일 기준 G6 가입자 중 R클럽2로 가입한 고객은 8000명을 넘어섰으며 이는 전체 R클럽2 가입자 수의 60% 이상을 차지한다. 또, 출시 10일간의 수치를 분석하면 G6를 R클럽2로 가입한 고객 비중이 같은 기간 다른 모델 대비 약 10%포인트 높았다.
R클럽2의 이용료는 부가가치세 포함, 월 5500원으로 멤버십 등급에 따라 이용료 일부를 포인트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월 납부요금 6만5890원(부가가치세 포함) 이상의 VIP·VVIP 등급 고객은 이용료 전액을 멤버십 포인트로 차감할 수 있다. 또, 가입자는 파손 발생시 기존(수리비의 20%, 최대 3만원 지원)에 비해 10%포인트 지원 한도를 늘려 VIP 기준 수리비의 30%, 최대 5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휴카드도 G6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G6 출시 이후 제휴카드 총 가입 건수는 약 20% 증가했으며 G6 가입자 5명 중 1명 이상이 제휴카드 연계로 가입하고 있다.
'LG U+ 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 또는 'LG U+ 하이-Light 신한카드'로 G6를 구입하면 전월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2만5000원의 카드 이용료 청구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순종 LG유플러스 모바일사업부문장(상무)은 "G6에 맞춰 출시된 R클럽2가출시 초반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제휴카드와 클럽 등 각 프로그램만의 강점을 무기로 진정성 있는 마케팅을 통해 G6를 구매 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욱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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