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힐링·공유 상품특화…올해 힐스테이트 공급 단지에 순차적 적용

▲ 힐스테이트 단지 산책로. 자료=현대건설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현대건설이 '첨단(High-Tech)·힐링(Healing)·공유(Hub)'의 'H'를 포함한 세 개의 핵심 키워드로 '2017년 힐스테이트 스타일'을 발표하고, 올해 공급되는 힐스테이트 단지에 순차적으로 적용한다고 23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스타일은 고객이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최첨단 상품을 제공하고 생활의 편안함과 감성을 느끼며 나눔과 공유의 공동체 생활을 선도적으로 제안하는 상품 전략이다.

이번 힐스테이트 스타일 개발을 위해 현대건설은 최근 사회 문화 트렌드와 기술 발전의 동향, 소비자 만족도 등에 대한 사전조사를 실시했다. 특히, 빅데이터를 활용한 분석으로 ▲치유적 ▲편안한 ▲나누는 ▲자연적인 ▲감성적인 ▲하이테크적인 ▲유용한 등의 어휘를 선정해 반영했다.

첨단은 하이오티(Hi-oT)와 스마트폰 키 시스템 등 최첨단 상품을 제공한다는 의미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지난해 개발한 홈 네트워크 시스템인 하이오티(Hi-oT)는 기존보다 향상된 기능으로 음성인식 스마트폰을 이용해 외부 어디에서든 집안의 상태를 확인하고 조절할 수 있다.

힐링(치유)에 대한 사회상을 반영해 고객들이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데 중점을 뒀다. 단지내 숲길·산책로와 놀이터내 간이 세면대 등 특화설계를 적용한다. 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입주고객에게 나누고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아파트 생활도 제안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2017 힐스테이트 스타일은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사업지의 특성과 지역에 맞는 특화 아이템을 개발·적용시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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