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과 행운, 귀한 인연을 상징하는 황금새 한 쌍을 품은 한정판

▲ 설화수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일간투데이 송지예 기자] 설화수가 전세계 고객들에게 행운과 소중한 인연의 메시지를 전하는 황금새가 새겨진 퍼펙팅쿠션 및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예로부터 새는 기쁨을 상징하는 매개체로 고구려 벽화부터, 청자, 공예품에 이르기까지 유구한 역사 속 다양한 작품에 등장했으며, 특히 황금색을 띠는 새는 행운과 풍요를 가져오는 길조로 여겨져 왔다. 설화수는 전세계 고객들이 보내주는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금조화의 우아함과 섬세함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탄생시켜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성하는 설화수 퍼펙팅쿠션은 글로벌 밀리언셀러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살구씨에서 찾은 행인한방보습 성분이 탄력 있고 매끄러운 윤기가 감도는 건강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또한 색소를 오일 대신 물에 분산시켜주는 수채화 공법으로 결점은 물론 미세한 주름까지 완벽하게 커버해 잡티뿐만 아니라 주름까지 깨끗하게 감춰준다. 또한 설화수만의 차별화된 밀착제가 유연한 필름 막을 형성해 건조함과 무너짐 없이 12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유지해 준다.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은 봄철 탐스럽게 화사한 빛으로 만개하는 목련 추출물과 맑고 영롱하게 빛을 발하는 귀한 진주모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에 화사한 빛을 선사해 자연스럽게 환해지는 화사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정화 효능이 뛰어난 감초 추출물로 개발한 설화수만의 퓨리파잉 워터를 정제수 대신 처방하여 맑은 안색으로 가꿔주고, 불필요한 유분을 가두고 흡수하는 ‘오일캡처시스템’을 적용해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밀착되면서도 보송하게 마무리해준다.

소중한 이들에게 행운과 기쁨의 마음을 전하고, 하나의 예술품으로도 소장 가치가 높은 퍼펙팅쿠션 리미티드와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리미티드 에디션은 4월부터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