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비 결제, 비디오포털, O2O서비스 등 이용시 포인트 적립 및 아이패드 프로 9.7인치 증정

▲ LG유플러스가 KB금융그룹 모바일 통합 멤버십 플랫폼 '리브메이트'에서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기만 하면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는 '룰루랄라' 이벤트를 4월 3일부터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일간투데이 이욱신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가 KB금융그룹 모바일 통합 멤버십 플랫폼 '리브메이트'에서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기만 하면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는 '룰루랄라' 이벤트를 4월 3일부터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4월 3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 가입자가 휴대폰과 인터넷, 사물인터넷(IoT), IPTV 등의 통신비를 결제하거나 비디오포털, O2O 서비스 및 크라우드펀딩과 같은 통신 서비스를 리브메이트의 멤버십 포인트로 소비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4주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입자는 통신비 결제는 물론 국내 최대 VOD를 제공하는 비디오포털에서 콘텐츠를 결제하거나 야놀자, 미미박스 등의 O2O서비스, 텀블벅, 크라우디 등 인기 크라운드펀딩에 참여하기만 하면 결제 금액과 상관없이 매주 선착순 100명씩, 총 400명에게 '포인트리'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9.7인치, 총 3대를 증정한다.

리브메이트에서는 KB국민카드의 포인트리 기반으로 KB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생명, KB캐피탈, KB저축은행 등 KB금융그룹 내 7개 계열사의 멤버십을 통합적으로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리브메이트는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