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 혁신경영부문

▲ 김규선 연천군수 2017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 혁신경영부문
[일간투데이 엄명섭 기자] 김규선 연천군수가 2017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 혁신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9일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은 중앙일보, 중앙SUNDAY, JTBC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탁월한 경영전략으로 각 분야에 독보적인 위치를 선점해 귀감이 되는 경영인을 선정한다.

2017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대상 선정위원회는 김 군수가 공공분야에서 탁월한 변화와 혁신으로 지역 발전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해 혁신경영부문 대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군민의 숙원 사업인 경원선전철연장 사업, 광역교통망 조속 개통·산업·주거 등이 복합된 연천 BIX(은통산업단지) 유치도 창조경영대상 선정위원회의 관심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민선 6기 3년차를 맞는 김규선 군수는 다양한 전입시책을 추진해 지속적으로 감소 추세에 있던 지역인구를 증가시켰으며, 연천군 종합복지관을 올 7월 말까지 완공하고,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한 CCTV종합관제센터 건립, 백학산업단지 100% 분양, 수도권 유일의 국가지질공원 선정 등 지역발전을 위한 창조적인 시책들을 대거 추진해 경제·복지·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과 성장을 이뤄냈다.

김규선 군수는 “낙후된 지역발전을 위해 5만여 군민과 600여 공직자가 똘똘뭉쳐 쉼 없이 노력해 온 결과 지역에 희망의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며 “이번 수상은 군정에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아끼지 않는 군민들께 바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