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믿을 수 있는 언론’으로 확실히 자리매김 기대

창간이후 줄곧 국민이 필요로 하는 정보와 뉴스만을 신속·정확하게 보도하며 신뢰를 쌓아온 ‘일간투데이’는 이제 어엿한 성년을 향해 달라가고 있습니다. '일간투데이'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첫 출발 이후 강산이 변할 만큼 세월이 흘렀지만 창간 취지와 목적에 부합하는 보도와 운영으로 유지해 옴에 따라 독자들로부터 신뢰성을 차곡차곡 쌓아 빠르게 국내 유수 언론사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오늘날의 ‘일간투데이’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동력은 무엇보다 가장 먼저 독자들을 생각하는 신속한 정보와 뉴스를 제공하고, 공정하고 창의적인 논평으로 우리 사회를 선도해 왔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독자와 더불어 세상의 아침을 열겠습니다“라는 신조를 바탕으로 가장 빠르고 정확한 뉴스와 촌철살인(寸鐵殺人)같은 논평은 우리 사회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해 왔습니다.

신뢰는 결코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창간이후 일간투데이 가족들이 창간정신을 잊지 않고 오직 독자들을 생각하며 흘린 땀방울의 결과입니다.

경제와 산업분야에 더 특화된 종합일간지로 현장을 불철주야로 발로 뛰며 취재해 온 수많은 정보 가운데 독자들이 필요로 한 뉴스를 생산해 왔습니다.

새벽은 어둠을 물리치듯이 바른 언론은 부정과 불의를 질타하고 견제하며, 시민의식을 깨우치고 성숙되고 발전된 사회를 위해 선도할 수 있습니다.

하루가 멀다하고 급속하게 변모하는 정보화 시대에 수많은 정보들이 쏟아지고 있지만, 항상 가치 있는 정보와 뉴스만을 보도하는 일간투데이는 앞으로도 정론직필의 정신으로 바르고 건전한 여론형성에 앞장서 줄 것으로 부탁합니다.

지금까지 언론의 본연의 역할을 다해 온 ‘일간투데이’의 발전과 도약으로 ‘가장 믿을 수 있는 언론’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소망합니다.

일간투데이 가족과 애독자 여러분들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