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20주년 맞아 윤조에센스 뷰티리추얼 담은 윤조에센스 캠페인 인스타그램 오픈

▲ 사진=설화수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설화수가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해 피부의 균형을 맞춰주는 윤조에센스의 '파인드 유어 밸런스(Find your balance)'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설화수의 이번 캠페인은 좋은 피부를 위해서는 영양, 생기, 투명, 탄력 등 여러가지 요소의 균형을 찾는 것이 중요하듯 삶의 모든 찰나에서도 균형 잡힌 마음과 태도가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출시 후 20년간 사랑 받아온 윤조에센스가 전해온 피부의 가치를 여성들의 삶까지 확장시켜 이야기 하고자 한다. 설화수는 이 캠페인을 통해 이 시대의 모든 여성들에게 피부뿐 아니라 일과 삶 등 생활 속에 존재하는 다양한 균형의 가치를 알린다.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파인드 유어 밸런스 캠페인 인스타그램을 오픈, 균형잡힌 생활 습관, 마음가짐을 위한 명언 등 유용한 정보들을 전한다. 또 이달 26일부터 6월 12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자신이 가장 공감이 가는 컨텐츠에 북마크 버튼을 누르고 댓글을 작성하면 매주 1명씩 추첨을 통해 윤조에센스 밸런스 키트(윤조에센스 2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 윤조마스크)를 증정한다.

세안 후 스킨케어의 첫 단계에 사용하는 윤조에센스는 모든 피부 고민의 시작인 메마른 피부를 건강하게 다스려줌으로써 균형이 흐트러진 피부를 보습으로 채워 촉촉하고 매끄러운 윤기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전 한방서에서 찾은 3000가지 귀한 원료 가운데, 5가지 원료를 엄선해 최적의 비율로 처방한 자음단을 핵심 원료로 하여 영양·생기·투명도·탄력·자생력 등 총체적인 피부의 균형을 바로잡아 준다.

오는 5월, 전국 백화점 및 설화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윤조에센스 출시 20주년을 기념하여 윤조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및 신제품 윤조마스크를 출시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