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수증 하나로 페이백·추가 상품권·경품 뽑기 이벤트까지 누릴 수 있어

▲ 사진=두타몰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두타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쇼핑혜택은 물론 먹거리, 즐길거리를 모은 '두타 패밀리위크'를 오는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위크는 쇼핑혜택과 놀거리가 영수증 하나로 줄줄이 결합돼 있어 다양한 중복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두타몰에서 쇼핑한 후 구매 금액별로 상품권을 돌려받을 수 있으며, 당일 구매 영수증만 있으면 경품 뽑기 이벤트 참여와 키즈라이더 무료탑승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우선 당일 두타몰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5000원 권부터 최대 2만원 권까지 상품권을 증정하고, 하나카드 결재고객에게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권 상품권을 추가로 준다. 또 구매 영수증을 들고 두타면세점 D10 멤버십 데스크를 방문해 회원가입을 하면 골드 등급으로의 업그레이드는 물론 두타몰 6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하 1층에 마련된 사은행사장에 가면 당일 구매영수증으로 사은품 뽑기에도 도전할 수 있다. 두타상품권에서부터 화장품이나 의류 등의 패션아이템은 물론 아이들 장난감까지 25여종의 경품이 걸린 뽑기 이벤트에는 5000권 이상 영수증은 1회, 10만 원 이상은 3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구매금액과 무관하게 영수증만 소지해도 뽑기 옆에 마련된 인기 캐릭터의 키즈라이더 1회 무료체험도 가능하다.

이 밖에 두타광장에서는 '라인프렌즈' 피규어들을 이용한 포토존이 운영되며, 특히 3일부터 5일까지 라인프렌즈의 캐릭터인 초코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및 무료 캐릭터 풍선을 나눠주는 행사도 진행된다.

한편 두타몰은 행사기간 더 풍성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두타몰 인스타그램(@doota_official)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서울국제핸드메이드페어, 훈민정음·난중일기전 등의 DDP 전시 티켓을 일 선착순 100명에게 2매씩 증정한다. 또 티몬 '0원 딜'을 통해 선착순 1만명에게 3000원 식음할인권과 2시간 무료 주차권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