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국회·정당
민주당 "다시 한 번 국민 승리의 역사를"
  • 곽정일 기자
  • 승인 2017.05.09 13: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사진=연합뉴스

[일간투데이 곽정일 기자] 더불어민주당은 9일, "다시 한 번 국민 승리의 역사를 써달라"면서 문재인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박광온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공보단장은 이날 "26%가 넘는 경이적인 사전투표에 더해서 순조롭게 투표가 진행되고 있어서 80%가 넘는 높은 투표율을 기대해 본다"며 이같이 밝혔다.

박 공보단장은 "이번 대선은 헌정사상 초유의 대통령 탄핵으로 치러지는, 평소 대선과는 전혀 다른 역사적 의미를 갖는 대선"이라며 "국민들께서는 국정농단 세력과 부패·기득권세력이 쌓아놓은 벽을 완전하게 허물기 위해 오늘을 기다려왔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난 겨울, 광화문광장과 전국의 많은 도시를 뜨겁게 달구었던 1,700만 촛불과 모든 국민들이 내 손으로 '새로운 대통령'과 '새로운 대한민국'을 선택하기 위해 투표장으로 가고 계신다"고 덧붙였다.

그는 "촛불대선을 만들어주신 국민 여러분의 민주주의에 대한 열정과 새로운 대한민국을 향한 열망에 경의를 표한다"며 "오늘 민주주의를 완성하기 위해서 다시 한 번 힘을 모아달라"고 호소했다.

아울러 그는 "다시 한 번 국민 승리의 역사를 써달라"며 "새로운 대한민국을 열기 위해 국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호소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