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특정기념일에 맞춰 움직이는 사진 활용
단독 상품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사진=SSG닷컴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지난해 쓱(SSG) 캠페인으로 이슈의 중심에 섰던 신세계의 에스에스지(SSG)닷컴이 올해는 매월 선보이는 무빙컨텐츠 '쓱력'을 통해 또 한 번 이슈몰이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쓱력이란 SSG닷컴의 '쓱(SSG)'과 달력의 '력(曆)', 힘 '력(力)' 을 합쳐 만든 말이다. 쓱력 프로모션을 통해 '발명의 날'과 '세계 춤의 날' 등 매 월마다 하루씩 특정 기념일에 배우 공유와 공효진이 움직이는 촬영 컷인 무빙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예를 들어 발명의 날에는 발을 위한 명품신발, 춤의 날에는 고래도 춤추게 하는 할인 상품 등을 소개하는 것으로 언어유희와 재치를 살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되도록 만들었다.

또 선명한 배경에 흑백 효과 및 부분 컬러 적용 기법을 활용해 고객들이 더 강렬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쓱력은 오픈 일주일 전부터 다양한 할인쿠폰 프로모션 및 컨텐츠 공유 이벤트, SSG닷컴만의 특가 상품들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쇼핑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19일, 발명의 날 컨셉에 맞춰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누구나 5%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SSG닷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컨텐츠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공기청정기·신세계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 SSG닷컴내 쓱력 페이지를 별도로 만들어 지난달의 무빙 콘텐츠와 단독 개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고, 매월 특가로 소개된 상품들도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김예철 SSG닷컴 상무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쓱력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며 "재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지난해 못지않은 큰 파급력을 지닌 캠페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