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계열사의 제품 체험·쿠킹클래스 등 진행
블로그·SNS 등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소비자 60명 모집

▲ 사진=동원그룹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동원그룹이 '동원 더 웰(The Well) 홍보대사' 4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홍보대사는 동원그룹의 다양한 활동들을 함께하고 이를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유하는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총 60명이며 블로그나 카페, SNS 등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소비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달 24일까지 동원그룹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30일 개별 연락 및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자를 발표한다.

선정된 홍보대사는 내달 2일 부터 내년 5월 31일까지 약 1년 동안 동원F&B·동원산업·동원홈푸드 등 그룹내 다양한 계열사들의 소식과 관련된 현장체험 및 제품체험, 쿠킹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또 매월 동원몰 적립금 5만점과 다양한 제품 등이 지원될 예정이며 매월 우수 활동자 7명을 선정해 동원몰 적립금 3만점을 추가로 지급한다.

홍보대사 활동 종료 후 시상식을 통해 우수 홍보대사로 선정된 7명에게는 각각 ▲1등 100만원(1명) ▲2등 50만원(2명) ▲3등 30만원(5명)의 상금을 수여한다.

동원그룹 관계자는 "동원그룹은 식품을 비롯해 생활에 밀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산업기업"이라며 "소비자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고 활발히 소통하고자 홍보대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