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파운데이션·파우더 제형을 모두 담은 신개념 제품

▲ 사진=비디비치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여성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담은 '퍼펙트 브이 핏 쿠션(Perfect V Fit Cushion)'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크림과 파운데이션, 파우더 제형을 모두 한 제품에 담아 제품 하나로 피부 화장을 완벽하게 끝낼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특허 리프팅 성분인 '아이디얼 리프트와 아기렐린C'가 포함돼 있어 얼굴의 V라인 탄력 케어를 도와주며, 크림 겔 제형이 탱탱하게 차오르는 듯한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 캐모마일꽃수·로즈마리잎 오일 등 8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과 보습 성분이 함유돼 들뜸 없이 피부 결 사이사이를 채워준다. 하루 종일 촉촉한 광택을 유지시켜주는 것은 물론 결점을 완벽하게 보완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디비치의 기술력은 파우더를 품은 듯한 제형에서 더욱 돋보인다. 크림 질감 안에 반구형의 실키 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주며, 뛰어난 밀착력으로 매끈하게 피부를 감싸준다.

퍼펙트 브이 핏 쿠션은 용기의 기능성 또한 놓치지 않았다. 수분이 날아가기 쉬운 기존 스펀지 용기의 단점을 보완한 이중 용기를 적용했다. 제품내 구멍을 통해 양을 조절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그 위에 이중 구조의 미세망을 적용시켜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릴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1일까지 전국 비디비치 매장에서 퍼펙트 브이 핏 쿠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브이 핏 쿠션 화이트 케이스와 베스트 3종 디럭스 샘플 세트(스킨 일루미네이션·퍼펙트 CC크림·UV에센스 베일 샘플)를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중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장에서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정품 퍼펙트 브이 핏 쿠션 또는 다양한 샘플 세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