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한 달간 바르는 유산균 화장품 및 장내세균분석 서비스 제공

▲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이 정기구매 서비스인 '또박배송'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기구매 고객 사은 이벤트 포스터. 사진=바이오일레븐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이 정기구매 서비스인 '또박배송'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또박배송은 바이오일레븐이 공식 수입·판매하는 프로바이오틱스 '브이에스엘3(VSL#3)'를 지정된 날짜에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1년 단위 구매시 1개월분을 무료로 증정해 총 구매금액의 8%를 절약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이달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또박배송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유산균 화장품 '바유 딥 스킨 릴리프 크림'과 1회차 적립금을 2배로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또 3개월 이상 또박배송 이용시 7만원 상당의 장내세균분석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또박추천왕' 선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박배송 추천하기' 페이지에서 메시지를 보낸 뒤 메시지를 받은 친구가 또박배송을 신청할 경우 인원수에 따라 5만원∼50만원의 브이에스엘 쇼핑몰 적립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정기구매 고객 유치를 통해 브랜드 로열티를 확보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기존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푸짐한 사은품과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평소 브이에스엘3를 구매하고자 했던 고객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