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2일까지 SNS에 신청…신제품 체험·화보 촬영 혜택 제공

▲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아동복 브랜드 '톰키드(TOMKID)'가 이달 12일까지 서포터즈 '톰키드뷰(TOMKID VIEW)' 1기를 모집한다. 서포터즈 톰키드뷰 모집 포스터. 사진=신세계톰보이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아동복 브랜드 '톰키드(TOMKID)'가 이달 12일까지 서포터즈 '톰키드뷰(TOMKID VIEW)' 1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톰키드뷰는 톰키드의 제품 착용이 가능한 연령대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발된 5명의 서포터즈는 오는 7월부터 3개월간 자녀와 함께 톰키드 제품들을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매월 톰키드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우수 서포터즈 자녀에게는 화보 촬영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참가 신청을 원하는 부모는 이달 12일까지 자녀의 패션 감각이 담긴 사진과 지원동기를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TOMKID #TOMKIDVIEW #톰키드 #톰키드서포터즈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 하면 된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모집 공지글에 댓글로 해당 게시글 주소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서포터즈에 지원하거나 모집 게시글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정해정 톰키드 마케팅 담당 과장은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톰키드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입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모와 자녀가 함께 활동하면서 좋은 추억도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