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과 기능 다 잡은 바캉스 패션 스타일링

▲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이 여행지에서 편안하고 실용적이지만 멋스러운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바캉스룩을 제안했다. 아이더 아웃도어 트래블룩. 사진=아이더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27일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이 여행지에서 편안하고 실용적이지만 멋스러운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바캉스룩을 제안했다.

아이더는 여행지에서 갑작스러운 폭우 및 일교자 등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성 경량 재킷과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주는 캐주얼 티셔츠, 활용성과 디테일을 놓치지 않은 바지 등을 소개했다.

아이더 상품기획총괄 우진호 부장은 "여름휴가 패션은 편하고 시원하게 입기 좋은 기능성과 함께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움을 뽐내는 것이 최적의 스타일링"이라며 "아이더의 아웃도어 트래블룩은 다양한 여행지 환경에 쾌적하게 입기 좋고 밝고 경쾌한 디자인으로 바캉스 분위기를 산뜻하게 높여줄 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 오락가락 여름 날씨위한 기능성 경량 재킷

아이더는 우선 홑겹 경략 재킷인 '블로바 재킷'을 소개했다. 블로바 재킷은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로 제작됐으며 갑자기 쏟아지는 폭우나 일교차, 뜨거운 자외선에 대비할 수 있는 가벼운 바람막이 재킷이다. 남성용의 경우 후드내장형으로 가슴상단에 아웃포켓 구조를 적용했다. 여성용은 가오리핏에 꽃무늬 프린팅이 적용됐다.


■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 더한 캐주얼 티셔츠

아이더 '이벨 라운드 티셔츠'는 흡습속건 및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난 소재에 캐주얼한 로고 프린팅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촉감과 신축성이 우수한 냉감 소재 아스킨(Askin)을 적용했다. 남성용의 경우 그레이와 다크 네이비, 크림 3종이며 여성용은 라이트 베이지와 그레이, 다크 네이비 3종이다.

아이더 '메르시에 라운드 티셔츠'는 강력한 흡습속건 기능으로 한 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일반 면 소재보다 땀과 열기를 빠르게 건조시킨다. 아이더 오리지널 슬로건을 활용한 프린팅이 적용돼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남녀 각각 로고 프린팅이 달라 커플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 활동성 높인 소재에 여러 디테일을 더한 팬츠

아이더 '이벨 팬츠'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복원력도 뛰어난 여름 반바지다. 깔끔한 절개선과 캐주얼한 컬러가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성용은 5부 기장으로 지그재그형 스티치를 뒷포켓에 가미했으며 여성용은 3부 기장에 밑단을 접는 디테일과 옆 주머니 테이프 장식으로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남성용은 차콜, 베이지, 다크 블루 3종이며 여성용은 베이지, 카키, 차콜 3종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