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6까지 전국 ABC마트 매장서…신상품 및 인기 신발 최대 15% 할인

▲ ABC마트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고객 감사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ABC마트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ABC마트는 창립 15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고객 감사제'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6일까지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동일하게 진행되며, 신상품은 물론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인기 아이템 등 모든 신발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추가 할인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ABC마트는 24일에 정식 개장한 스타필드 고양에 191번째 매장인 스타필드 고양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가족 단위 쇼핑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100평대의 매장을 개점하고 성인용부터 키즈 제품까지 온 가족을 아우를 수 있는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내달 1일에는 192호점인 그랜드스테이지 청주 성안점과 193호점인 동수원 홈플러스점을 동시 오픈하고, 올해 안에 전체 매장 수 200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장 확대 주력할 방침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이 마음에 드는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